브랜드 스토리

자연을 생각하고 사회적 의식을 갖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는 럭셔리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최상의 성분과 기술로 피부를 아름답게 만드는 것. 그리고 아름다운 지구의 미래를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야말로 이 시대가 인정하는 럭셔리입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해답을 자연에서 찾고, 최첨단 스킨케어 과학으로 그 효능을 극대화하는 샹테카이는 럭셔리 뷰티의 기준을 높인 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유해한 화학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최소 70% 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낸 스킨케어를 완성시켜준 바로 그 자연에게 고마운 혜택을 다시 돌려주기 위한 ‘기브백(Give back) 캠페인’인 ‘필란트로피 후원 활동’을 통해 글로벌 환경 운동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 Innovation
  • Beauty with Results
  • Philanthropy
  • The Family

Innovation

진귀한 식물 추출물부터 식물 줄기세포에 이르기까지, 샹테카이는 강력한 효과와 지속 가능성을 검증 받은 고품질 자연 유래 성분만을 고집합니다. 앞선 기술력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연구소들과 협력하고, 품질에 대해서는 어떠한 타협도 하지 않습니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텍스처, 아름다운 컬러감, 감미로운 향기를 지닌 샹테카이 제품의 기분 좋은 포뮬러 이면에는 성분에 대한 철저한 기준 아래 완성한 놀라운 혁신이 숨어 있습니다.

Beauty with Results

샹테카이는 설립 당시부터 자연 유래 성분의 잠재력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제품을 만들어왔습니다. 프랑스 그라스 지방에서 매년 5월 단 3주 동안 피어나는 진귀한 장미 ‘로즈 드 메이’는 샹테카이가 찾은 자연의 커다란 선물입니다. 이 진귀한 장미의 항산화 및 진정 효과를 오롯이 담은 99.9% 자연 유래 성분의 '퓨어 로즈 워터'는 샹테카이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이며, 샹테카이의 모든 스킨케어 제품들은 로즈 워터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샹테카이는 효과적인 자연 유래 성분을 찾아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Philanthropy

샹테카이는 인간의 아름다움만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식물과 동물을 사랑하며 환경을 생각합니다. 세계 곳곳에서 전개되는 환경 보전 활동을 알리고 후원하는 샹테카이의 사회 공헌 활동, 필란트로피 Philanthropy는 그러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2006년부터 매년 봄과 가을, 멸종위기 동식물의 모습을 새긴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비영리 환경 단체에 기부합니다. 바다, 숲, 그리고 동식물의 위기에 대해 고객들이 깊이 공감하고 자연에 대한 책임감을 느낄 수 있도록 샹테카이는 앞으로도 꾸준히 필란트로피 활동을 이어갈 것입니다.

The Family

샹테카이는 가족 경영 기업의 모범 사례로 꼽힙니다. 뷰티 업계의 혁신가로 불리는 실비 샹테카이는 샹테카이 CEO로서 브랜드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그녀의 첫째 딸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아 샹테카이는 광고, 홍보, 소셜미디어 등 브랜드의 비전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둘째 딸, 알렉스 샹테카이는 세일즈 부문 부사장으로 전 세계를 누비며 프로모션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예술과 사진을 사랑하는 아들, 필립 샹테카이는 비주얼 & 미디어 디렉터로서 샹테카이의 브랜드 이미지와 비디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남편, 올리비에 샹테카이는 CFO로서 타고난 열정과 비즈니스 감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