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hind the cause

가족 경영 기업 수잔(SUJÁN)은 인도의 대자연과 고유의 문화 유산을 지켜 다음 세대에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도의 멸종 위기 동물을 담은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 - 호랑이, 표범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인도의 밝은 미래를 위한 수잔의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자연에게서 받은 혜택을 되돌려주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싱(Singh) 패밀리는 야생 동물 보호 활동을 가문의 유산으로 삼고 대를 이어 매진하고 있습니다. 자연 다큐멘터리 작가의 아들로 태어난 자이살(Jaisal)은 야생 호랑이의 터전으로 유명한 인도의 국립공원, 란탐보르 정글에서 자랐습니다. 21세의 나이에 그는 수잔을 창립하고 인도 최초의 사파리 캠프이자 자연 보호 관광의 새로운 기준이 된 자연 속 호텔 수잔 셰어 바그(SUJÁN Sher Bagh)를 지었습니다.

오늘날 자이살은 그의 아내 안잘리(Anjali)와 함께 라자스탄 주의 자연 보호 및 지역 사회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잔은 라자스탄 산림청과 지역의 NGO 단체와 협력해 란탐보르 내 불법 밀렵 및 지역 주민과 야생 동물 간의 갈등을 막고, 호랑이를 비롯한 야생 동물들의 안전한 이동 경로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노력으로 지난 10년 간 호랑이의 개체 수는 두 배 가까이 증가한 약 70마리가 되었습니다.

또한 인도 라자스탄주 서부에 위치한 자와이(Jawai) 지역에서 고유의 지역 문화를 보존하며 공존할 수 있는 선구적인 모델을 개척했습니다. 인도에서 야생 표범의 밀도가 가장 높은 이 지역은 유목생활을 하는 원주민과 지역 사회, 그리고 야생 표범이 평화롭게 공존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란탐보르와 달리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지 않은 지역이기 때문에 정부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수잔은 야생 동물들의 안전한 이동 경로를 확보하기 위해 생태를 복원하고 보호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의 헌신으로 약 98제곱 킬로미터의 농경지의 생태가 복원되고 있으며 60여 마리의 야생 표범이 평화로운 공존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하고 선한 영향력을 주는 수잔의 자연 보호 관광 사업을 통해 2만 명이 넘는 지역 주민들에게 교육, 기본 의료 및 사회 공헌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샹테카이는 가을 인디아 컬렉션을 통해 인도의 멸종위기 동물을 돕는 수잔의 타이거 앤 레오파드 컨서베이션 프로젝트를 알리고 후원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