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hind the cause

공해*은 대기 중 산소의 80%를 생산하는 수십억 마리의 플랑크톤과 수 백만년 동안 대양을 유영해온 고대 바다 거북들이 살아가는 공간으로 여러 면에서 신성시되고 있습니다. 특히 지구에서 가장 큰 동물인 대왕 고래는 공해*의 건강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생명체 입니다. 몸 길이는 최대 33m, 무게는 최대 200톤에 이르는 신비스럽고 멸종위기에 처한 이 동물은 바다를 가로지르며 엄청난 거리를 이동하는데, 이 과정에서 계속 인간의 위협을 마주합니다. 매년 수백마리의 고래들은 어망에 걸려 죽습니다. 대형 선박과 해저 시추 및 탐험 중 발생하는 음파들은 고래들의 의사소통을 방해하고 그들의 몸에도 상처를 입힙니다. 공식적인 고래잡이 중단에도 불구하고 몇몇 나라들의 법적 허점을 찾은 어부들에 의해 매년 수 천 마리의 고래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대왕 고래는 지구의 건강과 조화로움을 대변하는 동물이며 그들의 생존은 해양 환경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국제 기구들이 함께 공해*를 보호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설득해야 합니다. *공해 - 어느 나라에도 속하지 않고 개방되어 있는 해역.

HOW YOU CAN HELP THE HIGH SEA WHALES:

2008년 10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국제자연보전연맹(IU) 세계보존연맹(IOC)에서 샹테카이가 제안한 일련의 해양 보호 구역이 바다(High Seas Gems: 지구의 감춰진 보물)이라는 소책자에 공식 소개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12년까지 공해*에 일련의 해양 보호 구역(MPA)를 설정하기위한 합의를 도출하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IUCN을 도우려면 웹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http://www.iucn.org/

x